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밀란, 카카를 등에 업고 승리를 향해 달린다.

이탈리아 세리에A리그 궁극의 팀 AC밀란, 그들의 중심엔 브라질 넘버 10번 카카가 있었다.

등록일 2022년01월10일 09시3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잘생긴 외모와 골찬스, 미드필더의 장악,그는 20살이 되고나서부터 이미 레전드가 돼어버린 최고의 선수이다. 
이미 그는 수차래 우승한 경험을 쌓았고, 월드컵우승이라는 경험또한 20살이 되고나서 그는 이뤄내고 말았다. 

그는 AC밀란의 슈퍼스타 카카이다.

올해 발롱도르 수상자인 카카는 AC 밀란을 챔피언스 리그 정상으로 이끌고 득점왕을 차지하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 그러나 이제 그가 밀란을 떠날 것이라는 루머가 나오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와 첼시가 그의 행선지로 점쳐지고 있다.

카카는 "프리미어 리그에 대한 관심을 숨길 수 없다. 전에는 이러한 이야기를 꺼낸 적이 없지만 잉글랜드에서 뛰고 싶다. 늘 경기장이 관중들로 가득차며 시합의 분위기도 대단히 열광적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현재 일본에서 피파 클럽 월드컵을 준비 중이다. 밀란은 목요일에 우라와 레즈와 준결승전을 치르며 일요일에는 보카 후니오스를 상대로 결승을 치를 것이 유력하다. 그들은 지금까지 1993, 1994, 2003년에 클럽 월드컵 우승에 도전했으나 각각 상 파울루, 벨레스, 보카에 패한 바 있다.
이제 그는 한번더 엄청난 도전을 감행해 갈것이다. 

올려 4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경상북도는 19일 경북도청에서 ‘농업 6차 산업 및 청년 농업인 우수사례 공유회’를 개최했다.
안동시보건소, ‘암 예방의 날’ 캠페인 실시
경상북도(이철우 도지사) 168억원 투입 대규모 모돈 도축시설 구축
문화체육관광부 유인촌 장관은 1월 15일 (사)한국뮤지컬협회, (사)한국뮤지컬제작사협회 등 관련 단체 관계자들을 만났다
서울시가 서울패션위크의 홍보대사 ‘뉴진스(NewJeans)’의 단체 포 스터를 1차 공개했다.
스포츠 진기명기가 우리에게 던져주는 메세지
0000, 00 쟁탈전서 전격 철수
호날두 매직쇼는 끝나지 않았다.
맨유, '박지성 복귀'에 거는 기대는?
맨유 풀럼을 꺾고 3연승을 향한다

가장 많이 본 뉴스

핫이슈 정치 경제 사회 월드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